마사지 후기 게시판


풍투이 2번 후기입니다.

호치민불자지 1 2,426 2019-05-21
* 번호 - 2번

* 외모(10점만점) - 7점

* 만족도 (10점만점) - 8점

* 지불 팁 - 40만동

* 방문시간 - 오후 7시

* 후기 *

 

이런사이트가 있는지도 첨알았네요 ㅎㅎ
지난주 손님이 와서 풍투이를 한번 갔습니다.
재 스타일상 풍투이가 다른것보다 전신 물빨이다보니 침냄새에 도무지 못 견디겠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이용하는 곳은 아니지만 손님이 오시면 항상 그렇듯 호치민에 만족도(가성비) 1순위인 풍투이는 한번 들러갑니다.
나름 술한잔도 걸치고 이른시간 풍투이를 방문했습니다.

7군에서 택시비 25만동정도 나온걸로 기억합니다. 차가 그리 생각보다 막히지는 않았엇네요.

기본 외국인은 무조건 VIP적용이 되는거같은데... 항상갈때마다 그렇듯 50만동 지불하고 티켓 두장을 받아 들어갔습니다.

(왜 근대 묻지도않고 VIP 50만동만 받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항상 가면 현지인 6-70퍼 한국인 2-30퍼 정도 되는거같은데..;;)

1층 미로를 지나 손님먼저 방에 들어가고 바로 옆방에 안내를 받아 옷을 갈아입고 있는데 웨이터 와서 부를번호를 묻습니다.. 솔찍하게 지금까지 오면서 재대로 만족스럽다는 생각을 해보질 못해서 웨이터에게 10만원을 찔러주고 오로지 "뎁뎁"만을 요구하니 알겠다고 하고 나갑니다.

옷을 갈아입고 증기식 사우나에 앉아 대기하는데 그날따라 왜이리 늦게 들오는지.;;한 20분을 사우나안에서 땀 뻘뻘 흘리고 기다렷네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사우나를 하다가 아가씨 입성하는데 키가 꾀 큽니다... (한 160중반대) 나이는 20대 중후반정도...

옷을 벗고 샤워를 받는데 상당히 정성스럽게 씻겨줬습니다... 이전에 애들이랑은 다르더군군요...

샤워가 끝나고 마사지 베드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데... 보통 풍투이에서 정상적인 마사지를 기대하는거 자체가 더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고 있엇는데 이 아가씨는 돌맹이 두개 아이템까지 사용하면서 엄청 열심히 마사지를 해줬습니다 땀 삐질삐질 흘리면서 어느정도 마사지가 끝나고 이제 본서비가 들어가는는데 ...

해외생활 10년차 마사지만 최하 500번 이상받아본 경험상 마사지를 잘하는애들은 확실히 BJ,대딸 다 열심히 합니다.. 반대로 마사지 설렁설렁 하는애들은 절대 BJ,대딸도 정성껏 안해줍니다.

이 아가씨 역시 아주 정성스럽게 가슴부터 시작해서 빨아주기 시작합니다. ( 다른건 몰라도 귀때기를 자꾸빨면 그 침냄새때문에 확깨버리는데...다행히 귀때기는 안빨아주더군요 ㅋㅋ)

정성스럽게 가슴 배 ... 다른것보다 전 놀란게 발가락을 진짜 새끼 발가락부터 엄지발가락까지 얼마나 정성스럽게 햝아 주던지... 그부분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그후 올라와 뿡알을 감칠맛나게 살짝살짝 햝다가 다시 똘똘이를 빠는데 절대 서두르지 않네요... 아주 정성스럽게 5-10분정도 빨아주고 정말 대폭발을 경험했습니다.

 

*그간 풍투이에 대해서 이전에 간 4번에 대해 단한번도 만족스럽던 적이 없었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도 정말 최악이였고, 침냄새는 오지게 나던지..;; 

재가 느낀건 

1.너무 늦은시간에 가면안된다(피곤하고,가게마무리시간에 맞춰 끝내려고 엄청 서두름) 

2. 사람이 붐피는 시간에 가면안된다 (빨리끝내고 다른방 들어갈궁리만함)

3. 아가씨 팁은 덜줘도 웨이터한테 팁을 준다. (자주가본분들은 지명아가씨 부르심됨)

호치민 여행시 무조건 남자들은 필수들러본다는 풍투이...재생각에는 너무 과대평가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다수가 만족도가 높다라고 소문이 나있는데 내가 예민한건가...

정말 5번가서 한번 괜찮은아가씨 만낫네요.;;

Comments

오옷 풍투이 한번 방문해봐야겠네요 쉬는날 ㅎㅎ

축하합니다!!! 19 MP 추가 획득하셨습니다.

MR호치민 업소정보

MR호치민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