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후기

제일빠른 헤븐 후기

사무 6 950 2019-09-11

1.업소명 : 헤븐


2.방문일 : 19.09.10 화


3.실장 : 한실장님


4.후기 내용(자율적)

 

-제목같이 ㅋㄲㅇ 보내고 바로씁니다.

커뮤니티 2주전에 가입해서 오픈톡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그중 한실장님의 뛰어난 헤븐 어필로 이날만을 한국에서 기다렸죠 ㅋㅋㅋ 언제 도착하는게 좋겠냐는 질문에 한실장님이 7시까진 오셔야 좋단말에 6시50분쯤 도착했습니다. 선라에서 가는길이라 교통체증 미침 ㅡㅡ. 저는 라면을 안좋아하는지라 맛있단 여러 후기에 친구놈만 먹였어요. 네임러 나양형님도 잠깐 인사나누고. 뎁짜이..서론이 길었습니다.ㅜ 다쓰고싶었던지라

본론으로 본격 초이스전에 한실장님이 에이스라고 미리 빼왔다고 보여주십니다. 크~ 멋진케어ㅜㅜ감동. 하양이와 까망이. 하양이는 귀여운 외모에 비유하자면 박화x비 리즈같아요. 본인도 많이들었다네요. 까망이는 음.... 지금 보내면 본격 초이스에는 안온다고 하시길래 처음 방벳한 친구놈에게 먼저 선택권을 줬습니다. 하양이 초이스하네요.. 나쁜ㅅㄲ 취향이 겹쳤어요. 까망이는 취향이 아니라 보냈습니다. 앞방 초이스로 10분? 정도 대기동안 하양이는 밝게 저랑대화도 하고 친구놈도 잘 챙겨주네요. 친구는 영어 1도 모르는데도 분위기가 좋음. 본초이스타임이 왔습니다. 그래도 이제 막 오픈타임이라 아이들 출근하고있는중이라며 20명정도 ㅋㄲㅇ들이 들어왔어요.롱과 숏을 구분해서 알려주니 편함. 아 이럴수가 OTL 롱에 맘에드는 ㅋㄲㅇ가 없어요. 실장님이 까망원피스 괜찮다고 알려주시네요. 하지만 음...(이런 케어 넘 좋았어요.)취향이 귀여운외모라 어쩔수없이 숏에서 그나마 귀염상을 초이스했습니다. 그래도 한실장님께서 더출근중이니 나중에 한번더 보여주신다는군요.ㅋㅋ

숏아이와 간단한 호구조사 하고 술을먹는데 너무 재미가없어요.

애가 걍 아무말도안함. 가마닌줄..웃지도않고. 내가 그렇게 싫은거니? 하양이만 있을때와 공기가 너무 다름. 한실장님이 분위기를 체셧는지 별로면 ㅋㄲㅇ 하나 더 앉혀서 경쟁붙이라는군요 ㅋㅋㅋ그러면 잘한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초이스 보여주시는데 1차때 못보던 아이들이 10명정도 더보입니다. 유독 눈에띄는 잘 웃는 ㅋㄲㅇ 하나. 롱에서 분홍이가 눈마주칠때마다 너무 잘웃습니다. 외모도 귀염. 한실장님께 분홍이는 어떤아이냐며 물으니 내상없는 좋은ㅋㄲㅇ랍니다. 너다를 속으로 외치며 분홍이 초이스. 그리고 1차때 숏아이는 경쟁 안부치고 보냅니다. 열불남 ㅋㅋㅋ도도한것. 이제 뭐 분홍이와 즐겁게 놉니다. 잘앵겨요 하하항. 사실 제가 도도했네요. 안주 서비스도 받고 주사위 게임도 해보고 전국노래자랑 게임도 해보고 2시간 술먹고 놀다 이제 집으로 갑니다. ㅋㄲㅇ들이 힐을 벗으니 키가 확줄었어요. 152쯤 되어보임. 숙소에 맥주는 있는데 안주가 없어 분홍이와 마트가서 쇼핑합니다. 하양이와 친구놈은 먼저올라가서 뭐하고있었을까? 각설하고 2차로 한잔더하며 ㅋㄲㅇ들이 한실장님 뎁짜이라고.. 네. 한실장님은 뎁짜이였습니다. 그렇게 놀다가 잡니다.

 

 

 

 

 

 

 

 

 

는 아니고 레슬링 들어갑니다.

(여기부턴 쓸까 말까 창피하기도 한데, 그래도 써봅니다.)

분홍이 몸매가 세상엨ㅋㅋ 키작고 말라서 별 기대는 안했는데. 어머어머? 요것봐라? S라인이네요 미쳣.

근데 술을 좀 먹어서 끝이안남. 30분정도 레슬링하다 오픈톡에서 들은 필살기를 시전했습니다. I dont feel C.D.  maybe I think 2hour. But N.C.D 10min. Up to you.

ㅋㅋㅋㅋ 씨알도 안먹힘. 무조건 장화착용하랍니다.

30분 후. 땀나고 덥고 힘들고 무반응이고 분홍이가 자고 아침에 하잡니다. Nope! 10분 후. 포기 ㅜㅜ 잘려고 누으니 앵겨서 자네요.

넌 잠이오니? 잘자는거같네요.

자다 깨보니 3시. 술좀깬거 같아 2차전. 아깐 잘몰랐는데 애가 작으니 거기도 작음. 환상이네요. 굿나잇 하고 또 앵겨서 잘잡니다.

일어나니 6시. 너 가야된다. 안가냐 하니 가기싫다네요. 그래서 3차전 치루고 7시에 보냈습니다. 해골되서 오늘은 ㅂㄱㅁ 생각은 안날거같네요 ㅋㅋㅋ. 헤븐에서 천국을 맛보았습니다ㅡ 이상.

 

하양이는 아직도 집에안갔네.

Comments

밀착케어!

축하합니다!!! 178 MP 추가 획득하셨습니다.

부럽네요ㅋㅋ 후기만 읽어도 불끈불끈합니다~~
후기가 야합니다 ㅋㅋ
ㅋㅋ제가추천하는아이는 천국입니다ㅎㅎ
짧게나마대화를 나눈거같아 아쉽네요ㅎ
힐국 가시기전에 커피라도한잔 ㅎㅎ
가라오케가 아니더라도 한번찾아주신손님은 끝까지 케어합니다ㅎㅎ
언제든연락만주십시요ㅎㅎ 감사합니다♡
헤븐사장님은 한실장님 잘해주셔야 하겠네요
진정한 에이스 이신듯
좋네요 ㅎㅎ

MR호치민 업소정보

MR호치민 컨설팅